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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개요

도로, 교량, 터널, 항만시설 등 수많은 국내외 대형 토목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습니다.
세계에서 두번째로 PSM(Precast Span Method:35m) 길이의 상판을 3~5일만에 초고속으로 연결하는 최첨단 다리상판 설치 공법을 도입한 경부고속철도 제3공구, 국내 최초의 복층교량인 청담대교, 국내 최장 도로터널인 배후령터널 등 주요 프로젝트를 풍부한 시공경험과 첨단 기술력을 축척해 왔습니다.

또한, 항만개발사업의 핵심기술 확보에도 적극 투자해 아산 국가산업단지 고대지구 항만공사, 인천북항 민자사업 등 다양한 항만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.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와 함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각 공정의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토목분야에서 보다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.

사업실적

도로/교량
강원 속초 (지하철7호선 6-8구간)(2029)

항만개발사업의 핵심기술 확보에도 적극 투자해 아산 국가산업단지 고대지구 항만공사, 인천북항 민자사업 등 다양한 항만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.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와 함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각 공정의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토목분야에서 보다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.

도로/교량
강원 속초 (지하철7호선 6-8구간)(2029)

항만개발사업의 핵심기술 확보에도 적극 투자해 아산 국가산업단지 고대지구 항만공사, 인천북항 민자사업 등 다양한 항만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.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와 함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각 공정의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토목분야에서 보다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.

도로/교량
강원 속초 (지하철7호선 6-8구간)(2029)

항만개발사업의 핵심기술 확보에도 적극 투자해 아산 국가산업단지 고대지구 항만공사, 인천북항 민자사업 등 다양한 항만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.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와 함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각 공정의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토목분야에서 보다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.